본문 바로가기
예쁜 인테리어 소품

투톤 무지개 우산모빌 (ft.실루엣 카메오4)

by 지식오아시스 2024.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요즘은 비시즌기간이라 신규제품을 만들고 있는데요~

할게 너무 많아서 뭘부터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ㅎ

 

실루엣 카메오4 장비도 하나 더 구입하고...물량이 갑자기 많아져서 도저히 감달이 안되더라구요?ㅎ

이번에는 업그레이드 된 우산모빌을 만들어 봤어요~~

 

 

짜잔~ 예쁘죠? ㅎ

이 우산모빌 전에는 정말로 가위하나로 다 잘라서 만들었어요...와..지금 생각하면 뭐..미친짓....

실루엣 카메오4 덕분에 가위로는 이제 거의 자르지 않습니다..

가위로 자르면 아무래도 직업병이 생기는...지금은 많이 나아졌죠..

 

뭐...내가 원하는 모양을 다 만들수 있으니...거기다가 장비까지 뒷받침되니..만들기가 한결수월해졌습니다.

카메오5 가 출시되었던데...한번 사용해보고는 싶네요 ㅎㅎ

 

 

영상을 한번 찍어서 올려보면 참 좋을듯한데...찍으면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모습이..정말 예쁩니다.

 

 

구매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로 방문주시면 될거 같아요~~!

https://smartstore.naver.com/laelhappy/products/10058592407

 

 

 

머리속에는 아이디어가 너무 많이 떠오르는데...시간이 부족하네요..

이거말고 파스텔톤으로도 한번 만들어 봤는데요...

 

 

색다른 느낌이 있죠?

이 제품도 곧 출시 예정입니다. ㅎ

자사몰도 제작중인데요~ 일단은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한번 소개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