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유용한 정보

구글 애드센스 도전기

by 지식오아시스 2022.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관심이 많을 수 밖에 없는 애드센스에 대해 잠깐 이야기 해볼려고 합니다.

오래전부터 월급외의 수익에 대해 한창 관심이 있었을 무렵부터 많은 것을 찾아봤습니다. 그 중에 네이버애드포스트, 텐핑 등 많은것을 해보았는데요~ 네이버같은경우는 지금도 소소하게 수익을 얻고 있구요~ 물론 다른 일때문에 적극적으로 하지는 않지만 한 1년 모으면 회식은 거창하게 할 정도는 되더군요~ 텐핑은 그만둔상태입니다. 

구글 애드센스가 수익이 네이버보다 낫다고 해서 도전을 해봤는데요~ 이게 장난이 아니더군요..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성급한 성격때문에 번번히 승인거절이 일어났다고 생각합니다.

결국에 마음먹고 2계정을 한꺼번에 도전한 결과 약 한달정도? 후에 승인을 받았더랬습니다.

사실 하고 나니 별거 아니었다고 생각이 드는데 승인받기까지가 완전 마음이 우울한 상태였죠... 경험해보신분들은 다 아실겁니다.  코로나때 글한개만 써도 승인이 되었다고 하는 사건도 있었는데요...저는 그 기간을 넘겨서 그 사실을 알았기 때문에 시도를 해봤지만 역시 구글님께서는 허락을 안하셨죠 ㅎ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사건이었습니다.

참 어렵게 따낸 승인데요~ 메일을 보시면 엄청난 시간이 걸린걸 알 수 있습니다. 그냥 한달정도만 바짝하면 되는데...그걸 못참고 승인요청을 넣은게 실패의 요인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메일을 보시면 알수 있습니다.

처음에 18년 8월에 광고신청을 넣었었는데 거절당하고...좌절하다가 다시한번 해보자해서 2000년도에도 도전해봤었드랫죠...역시나 거절!!

이런거 자주 받으면 기분 안좋습니다;;

또 1년의 공백이 있은후 다시 도전을 해서 성공시켰습니다. 빨간테두리 보시면 2개의 계정을 3일간격으로 승인을 받았습니다.!! 얼마나 기쁘던지...근데 잘 생각해보면 별거 아니었습니다. 비결은 단지 꾸준함이었다는것!

 

좋은소식을 받았네요 ㅋ

제목 배경이 진한 파랑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몇주후에 받은 편지~~

다들 아시겠지만 이거 받았을때 기분 참 좋았습니다.

이제부터 수익을 올리기 위한 노력을 하면 되니까요~ 

한번 100달러가 넘어서 지급을 받았습니다 ㅎ

꾸준히 하면 수익이 더 오를거라는 확신이 들어요~ 어느정도 블로그에 글이 쌓여있다면 적어도 1년동안 유지하면 100달러정도는 모이는거 같아요~ 역시 꾸준함이 수익 증대를 가져오는거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가 광고게재 까지가 문제이지만 그다음부터는 글만 꾸준히 쓰면 되니까 여러분들도 열심히 도전해보세요.

애드센스고시라는 말도 있는데...통과해본사람은 별거 아니었다는 말을 하실거에요~~

다음에는 좀더 구체적인 썰을 풀어보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